작성일 : 18-03-21 15:46
3월 2일 이투데이 "올 시즌 필드에서 잘 어울리는 골프패션은~기능성과 섹시미 갖춘 컬러풀한 스타일이 대세 기사 탑재"
 글쓴이 : 엠바골프
조회 : 1,496  
올 시즌 필드에서 잘 어울리는 골프패션은~기능성과 섹시미 갖춘 컬러풀한 스타일이 대세

엠바골프, 타이틀리스트, 와이드앵글, FJ, 캘러웨이 어패럴 등 유명메이커 신제품 속속 출시

▲엠바골프웨어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앞두고 골퍼의 눈길을 끄는 골프웨어는 어떤 스타일일까. 올 시즌 웨어는 지난해에 이어 유럽풍이 눈에 띈다. 컬러풀하고 핏한 제품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골프웨어 전문 메이커들이 앞다투어 S/S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필드에서 나에게 잘 어울리는 웨어를 골라보자.


가장 한국적이면서 유럽풍을 가미한 엠바골프(대표이사 김성관)가 골프시즌을 앞두고 컬러와 디테일을 포인트로 세련미를 갖춘 골프웨어 S/S 신상품을 출시했다. 기본모델만 120가지다. 필드의 새로운 룩을 제안하며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엠바골프웨어는 국내 골퍼 체형에 최적화 된 설계와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관엽수, 선인장, 플라워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골프라인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한 자연적 모체에서 멋과 도시적 모던 라이프 스토리에서 창의적인 컬렉션을 가미했다.

특히 28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술력과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담아내 골퍼들에게 최적의 ‘핏’ 제품을 완성했다. 로맨틱 컬러의 퍼포먼스 라인으로 가볍고 산뜻한 컬러 톤으로 제작된 골프웨어는 기능성뿐 아니라 그린에서의 퍼포먼스와 일상에서도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게 아름다움을 담았다는 것이 엠바골프측 설명이다. 

비단 스타일뿐 아니라 최고급 기능성 신소재를 도입했다. 초경량의 원단과 냉감, 향균, 자외선 차단, 스판 기능을 가진 소재로 제작돼 모든 제품이 신축성이 뛰어나며 편안하고, 건강한 ‘힐링’ 골프웨어다. 

안성찬 골프대 기자 golfahn58@etoday.co.kr